스스로 금품을 뿌렸다고도 의심할 수 있는 정황들이다.
하지만 얼마나 역설적인가.결국 그에게는 사과할 자격도.
대체 왜 태영호 의원이 사과해야 하는가.‘김구는 통일운동가가 아니라 용공분자다.4·3 유족들이 망언에 대해 사과하라고 요구하자 그는 어떤 점에서 사과해야 하는지 납득이 되지 않는다고 대꾸했다.
흥미로운 건 그가 자신의 망언을 북한의 역사교육으로 정당화했다는 점이다.독도가 일본 땅이라 주장하는 일본 외교청서는 한일관계에 대한 일본의 화답 징표란다.
남로당 중앙당이 지시하거나 지도한 것도 아니다.
오늘은 김구 선생이 북한의 통일전선전술에 이용당했다고 한다.다른 미래를 위한 성찰과 모색 포럼이 18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개최한 토론회에 금태섭 전 국회의원(왼쪽)과 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금태섭 전 의원은 토론회에서 새로운 세력이 나와야 양당의 편 가르기 정치와 교착을 깰 수 있다며 내년 총선 ‘수도권 30석을 목표로 신당 창당을 추진하겠다고 했다.당 내홍 끝에 새 지도부가 들어섰지만 하루가 멀다 하고 지도부 인사들의 설화가 터져 나오고.
그럼에도 여야는 시대에 뒤처진 고인 물로 남았다가는 한꺼번에 휩쓸려 갈 수 있다는 경고를 유념해야 한다.우선 국회 과반 의석을 가진 민주당은 여당 시절 밀어붙인 부동산 정책 실패 등으로 정권을 놓쳐 놓고도 막무가내식 법안 강행을 반복하고 있다.
Copyright © Powered by | 상속자들 갤러리|중국 3월 공업이익 전년비 10.6% 증가 | sitemap